민원 신청서 및 첨부서류
- 민원 신청시에는 관련서식에 있는 민원신청서를 이용해야 하며, 정해진 양식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명기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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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본인 및 대리인의 성명, 주소, 전화번호(휴대전화), 이메일 주소
- 신청취지(요구사항)
- 신청사유(6하 원칙에 따라 기술)
- 민원신청과 관련해 민원당사자, 이해관계인 및 사실 관계를 입증하는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첨부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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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본인인 경우 본인 실명확인증표 사본
- 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 본인의 위임장(관련서식의 첨부서식) 및 인감증명서
- 기타 사실 관계를 입증하는 서류 사본
- 민원은 본사 민원상담창구에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하여 상담할 수 있으며, 방문, 우편, 모사전송(fax), 인터넷을 이용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민원인의 의사표시를 문서로 증명할 필요가 없는 민원일 경우 전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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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우편 민원접수 : 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 87 NH농협생명빌딩 7층 감사실 민원담당 책임자 앞
- 팩스 민원접수 : 02-2131-9888
- 전화 민원상담 : 02-2131-2181
전자민원창구
농협물류 인터넷 홈페이지(www.nhlogis.co.kr) 전자민원창구 메뉴의 민원접수를 통하여 민원 및 불편 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